컴투스, ‘야구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펼쳐
컴투스, ‘야구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펼쳐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8.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컴투스가 ‘야구의 날’을 맞아 KBO 기반 야구 게임 3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과 함께 영광의 순간을 기억하고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컴투스의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3종에서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우선 국내 대표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에서 8월 16일부터 ‘2008 어게인’ 이벤트로 첫 시작을 알린다. 유저들은 게임 내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국가대표 선수팩’, ‘최고급 구단 선택팩’ 등을 얻을 수 있다.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21일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는 ‘시그니처 선수팩’을 비롯해 ‘고유능력 변경권’ 등이 담긴 ‘야구의 날 기념 특별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꾸러미에 포함된 ‘시그니처 선수팩’에서는 KBO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선수들의 사인이 수록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카페에서도 야구의 날을 기념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특히 8월 23일부터 일주일동안 ‘야구’를 주제로 이행시를 지어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이정후 선수의 올스타전 친필 사인볼을 비롯한 여러 선수의 사인볼을 선물한다.

‘컴투스프로야구V23’ 유저들도 게임에 접속만 하면 선물 상자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8월 17일부터 받을 수 있는 첫 번째 ‘특별 선물 상자’에서는 야구의 날에 열리는 두 번째 상자와 함께 ‘4성 시즌카드 구단 선택 팩’ 및 선수 육성에 필요한 강화 및 훈련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8월 23일 오픈 가능한 두 번째 ‘특별 선물 상자’에서는 ‘5성 시즌 카드 랜덤 팩’을 비롯해 구단 강화에 도움이 되는 각종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8월 17일부터 야구의 날 관련 퀴즈 이벤트를 열고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박병호, 채은성, 박동원 등 ‘컴프야 홈런레이스’에 출전한 선수들의 사인볼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