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군산시지회, 수재의연금 600만원 군산시청에 기탁
대한노인회 전북 군산시지회, 수재의연금 600만원 군산시청에 기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8.20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지회가 호우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 600여만원을 기탁했다.
군산시지회가 호우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 600여만원을 기탁했다. 이래범 지회장과 강임준 군산시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군산시지회(지회장 이래범)는 8월 16일 군산시청을 방문해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 600여만원을 강임준 군산시장에게 전달했다.

지난 7월 14일 군산 지역에는 하루 400㎜에 가까운 장맛비가 쏟아져 관측을 시작한 1968년 이래 일 강수량 최고치를 기록했다. 연이은 폭우로 시내 곳곳이 침수되는 등 큰 혼잡을 빚었으며, 관내 농촌지역은 넓은 면적의 농작물이 침수되어 많은 피해가 발생했다. 

군산시지회 분회장과 경로당 회장, 회원들은 이 소식에 십시일반 자발적으로 수해 성금을 모아 600만원을 군산시에 기탁했다

이래범 지회장은 “폭우로 인한 피해 복구에 턱없이 부족하겠지만 함께하는 이웃이 있음에 힘을 내어 조속히 어려움을 극복해 주시길 바란다”며 “금번 성금에 동참해 주신 분회장, 경로당 회장,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회는 어르신들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실천적 나눔문화의 확산을 위해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호우 피해 복구를 위한 온정 어린 성금을 기탁해 주신 군산시지회 어르신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어르신들을 대신해 위로와 더불어 용기를 얻어 하루빨리 재기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며 “군산시는 폭우 등 재난으로부터 어르신들은 물론 주민 모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