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화애락 와이즈미’, 여성건강 이슈에 특화된 라인업 구축
정관장 ‘화애락 와이즈미’, 여성건강 이슈에 특화된 라인업 구축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8.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억력 감퇴, 중년 여성들의 두뇌 활력 케어 제안
정관장 ‘화애락 와이즈미’.
정관장 ‘화애락 와이즈미’.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정관장이 중년 여성들의 생생한 기억력과 두뇌활력을 위한 솔루션 ‘화애락 와이즈미’를 출시했다. 정관장은 최근 여성 건강기능식품 리딩 브랜드로 건강고민별 라인업으로 재편한 ‘화애락 와이즈미’ 출시를 계기로 두뇌 건강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화애락 와이즈미’는 기억력 개선과 나다움을 뜻하는 'ME'를 합친 단어로 제품의 속성과 함께 여성들의 삶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지난 7월에 리뉴얼 출시된 ‘화애락 터닝미’에 이어 여성건강 이슈에 특화된 라인업 구축에 따라 출시된 신제품 ‘화애락 와이즈미’는 나 자신의 성장과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성들의 두뇌 건강관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화애락 와이즈미’는 갱년기로 인한 호르몬 저하로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두뇌 활력 케어를 제안한다. 기억력 감퇴로 인해 깜빡 잊고 놓치는 일들이 생겨 불편함과 우울감이 생길 수 있는 중년 여성들에게 ‘RG 메모리 포뮬라’ 설계를 바탕으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RG메모리 포뮬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을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하는 중년 여성들의 두뇌 활력에 도움을 주는 화애락의 여성 맞춤형 솔루션으로 은행잎추출물, 샤프란, 원지, 복령, 녹용 등 부원료를 더했다.

‘정관장 화애락’은 지난 2003년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면서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2016년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 이후,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2016년 매출이 전년대비 3배 가까이 뛰며 한해 평균 약 800억원이 판매되는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정관장 화애락’은 과거 여성들의 연령별 생애주기 브랜드에서 자아와 개성을 중시하는 젊어진 X세대 여성들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화애락 터닝미’ 리뉴얼을 시작으로 4060여성을 위한 효능 특화 브랜드로 변화하고 있다. 

8월부터 새롭게 리뉴얼 된 ‘화애락 터닝미’의 신규 TV 광고를 시작으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화애락은 차별화된 여성건강 솔루션과 앞서가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 2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중년 여성 건강 이슈에 맞춰 관절/연골 케어, 항산화 등 특화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