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보성산 유기농 찻잎 팝업스토어 ‘무릉동원’ 오픈
동원F&B, 보성산 유기농 찻잎 팝업스토어 ‘무릉동원’ 오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9.0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2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 ‘루프스테이션’서 운영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팝업스토어 ‘무릉동원’ 전경. (사진=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팝업스토어 ‘무릉동원’ 전경. (사진=동원F&B)

‘무릉동원을 찾아 떠나는 여정’콘셉트 기획…체험 공간 마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동원F&B가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무릉동원’을 오픈했다. 동원F&B는 무릉동원은 이달 12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스테이션에서 운영된다고 1일 밝혔다.  

‘무릉동원을 찾아 떠나는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를 직접 마셔보고, 다양한 체험 공간과 이벤트를 경험하며 자연스럽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팝업스토어 루프탑에서는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시음 행사도 진행된다.

무릉동원은 ‘그린존’과 ‘핑크존’으로 구성됐다. ‘그린존’은 전남 보성산 유기농 찻잎을 항아리에 담아 발효시키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만의 제조 과정을 스토리 방식으로 풀어내 높은 몰입감을 준다. ‘핑크존’에서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직접 마셔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경품 증정,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됐다.

한편 동원F&B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유튜브 채널 ‘할명수’와 협업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 그룹 세븐틴 멤버 버논이 출연한 이 콘텐츠는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70만회를 돌파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