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신학철 부회장, 인재확보 올인 ‘BC투어’ 진행
LG화학 신학철 부회장, 인재확보 올인 ‘BC투어’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9.0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신학철 부회장이 투어 참석 인재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 (사진=LG화학)
LG화학 신학철 부회장이 투어 참석 인재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 (사진=LG화학)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G화학 신학철 부회장이 R&D 인재 확보를 위해 미국을 찾았다. LG화학은 신학철 부회장이 지난 31일 CTO(최고기술책임자)와 각 사업부 연구소장 등 주요 연구개발 경영진들과 함께 미국 뉴욕 메리어트 마르퀴스 호텔에서 열린 ‘BC(Business & Campus)투어’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참석 인재들은 차세대 배터리 소재, 친환경∙바이오 소재, 혁신 신약 개발, 탄소 절감 기술 등 LG화학의 3대 신성장동력을 가속화할 혁신 기술 전공자들로 이루어졌다.

신 부회장은 LG화학의 R&D 현황과 변화 방향 등을 공유하고, 간담회를 통해 참석한 인재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LG화학은 3대 신성장동력으로 ▲전지 소재 ▲친환경 Sustainability 비즈니스 ▲글로벌 혁신 신약을 선정하고, 해당 분야 매출 비중을 2022년 21%(6.6조)에서 2030년 57%(40조)로 끌어올려 ‘톱 글로벌 과학 기업(Top Global Science Company)’으로 포트폴리오의 대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채용 행사를 직접 주관한 신 부회장은 “여러분과 같이 뛰어난 인재들이 함께 해준다면 미국에서도 전지 소재 시장 선도하고, 저탄소 리더십을 강화하는 등 LG화학이 그리는 미래는 더 빠르고 선명하게 완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