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9월 한달 간 ‘행복한 추석명절 프로모션’ 진행
하나카드, 9월 한달 간 ‘행복한 추석명절 프로모션’ 진행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9.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가 오는 6일부터 ‘행복한 추석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9월 한달 간 하나 개인신용카드로 1회 이상 이용한 손님 대상으로 ▲삼성 갤럭시 Z플립 5 1명 ▲LG전자 스탠바이미 GO 3명 ▲삼성 더프리스타일 10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 300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 1천명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실시된다고 5일 밝혔다. 추첨 결과는 10월 2주차에 당첨자 휴대폰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추석 선물세트도 최대 40%까지 할인된다. 전국 4대 대형 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농협하나로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 최대 40% 할인 및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상품권도 주어진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G마켓/옥션 추석 선물세트 최대 10% 할인 ▲위메프 추석 선물 기획전 5~15% 할인 ▲마켓컬리 추석 선물세트 10~20%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맞이 효도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안마의자 세라젬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최소 5만원 이상 결제 시)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안전한 추석연휴를 위해 주유 및 차량점검 혜택도 선보인다. ▲HD현대오일뱅크 5만원 이상 주유 시 3천원 할인 쿠폰(선착순 10만명)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브레이크 패드/에어컨 필터/와이퍼/타이어 교환 시 최대 50% 할인 쿠폰(선착순 10만명)을 제공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추석맞이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혜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알찬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추석맞이 행사를 통해 풍성한 마음을 나누는 추석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