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예
동성제약 ‘이지엔’,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예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9.0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4년 연속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신라 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브랜드 대상은 올 한 해를 빛낸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부문별 시상했다. 올해 투표는 국내 소비자 37만여 명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되며 동성제약 이지엔은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년 연속 염모제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 

이지엔은 지난 6월 베스트셀러 ‘푸딩 헤어 컬러’를 리뉴얼 출시하며 컬러와 기능 모두 개선된 제품을 선보였다. 동성제약은 특히 MZ 세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대규모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등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제품을 기획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활동을 전개하는 등 MZ 소비자의 관심도를 집중시켰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 나원균 실장은 “동성제약은 창립66년된 제약사로 유명 염모제 제품들을 탄생시킨 대한민국 염색명가이다. 특히 이지엔의 경우, MZ 직원들의 힘으로 만들어낸 브랜드인데 이런 노력에 보답하듯 MZ 소비자의 많은 사랑으로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