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오쏘몰 바이탈m·오쏘몰 바이탈f’ 출시
동아제약 오쏘몰, ‘오쏘몰 바이탈m·오쏘몰 바이탈f’ 출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9.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특화 제품 선보이며 라인업 확장
‘오쏘몰 바이탈m·오쏘몰 바이탈f’(사진=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m·오쏘몰 바이탈f’(사진=동아제약)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의 성공에 힘입어 3년 만에 새로운 라인업인 남·여 특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바이탈m(Orthomol vital m)’ ‘오쏘몰 바이탈f(Orthomol vital f)’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 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을 강화하여 현대인의 3대 주요 건강 고민인 정상적 면역 기능, 혈행 개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9월 13일 저녁 8시 45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국내 최초 런칭한다. 방송 중 오쏘몰 바이탈 3박스구매 시 정상가 대비 25% 할인 이벤트와 론칭 방송 한정 구매자에게 해리스트위드 파우치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15일부터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치한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및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D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쏘몰 관계자는 “남성과 여성 각각의 생리적 특성을 기초로 한 독창적인 포뮬러로 그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미량영양소 배합을 적용했다”며 “넘치는 에너지 아래 생동감 가득한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