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육아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동성제약, 육아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9.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이 이달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동성제약은 지난 4월 진행된 ‘코베 베이비페어’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참가해 온 가족이 섭취하기 좋은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지난 코베 행사에 첫 선을 보여 많은 육아맘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동성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바이오’ 제품을 다시한번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동성제약은 ▲오랜 노하우를 담아 만든, 세계 3대 유산균 제조회사 라망로셀사와 듀퐁-다니스코사의 원료를 사용한 영유아 유산균 ‘이지드롭’ ▲아이부터 할머니까지 온 가족의 뼈 건강을 위한, 씹어 먹는 비타민D 제품인 ‘츄어블 비타민D 400IU’와 ‘츄어블 비타민D 4000IU’ ▲세계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해 속 쓰림 없이 섭취 가능한 ‘미인이 먹는 비타민C’ ▲민감한 유아 피부에 도움을 주는 ‘ATO24(아토24)’ 로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성제약 DS바이오 PM은 “우리 제품은 66년 전통 제약사의 노하우로 만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자녀들에게 먹일 제품에 엄격하고, 꼼꼼한 육아맘들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다"면서 ”지난 베이비페어 이후 다시 한번 부스를 진행해 달라는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도 참여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최대 51% 역대급 할인율, 산후조리원 입소 시 유용하게 사용할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증정(10만원 이상 구매 시, 17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 증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사은품 증정, DS바이오 홈페이지 가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 많은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