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9.1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치카페 신촌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이랜드월드.
사진=이랜드월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하반기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하반기 신입공채 전형은 오는 18일부터 지원이 가능하다. 13일 이랜드에 따르면 모집 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글로벌소싱(생산) ▲전략기획 ▲인사 부문 등 총 7개 직군이다.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직무과제), 인턴,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춘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공채 전형으로 선발되면 주도권을 갖고 업무에 임하며 '30대 경영자'를 꿈꿀 수 있는 본인만의 커리어패스를 그려 나갈 수 있다.

이번 채용에서는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재개한다. 캐치카페 신촌점에서 채용설명회를 열어 지원자들을 직접 만나고, 현직자와의 직무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고려대/성균관대/한양대/중앙대 등 13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해 이랜드월드의 조직문화와 핵심 가치, 복지 등을 소개하고 지원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는 "이랜드월드가 보유한 막강한 온오프라인 패션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에서 이끌어갈 인재를 기다린다"라면서 “온라인 플랫폼 및 글로벌 시장에서 이랜드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랜드월드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형은 이랜드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18일부터 10월 8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