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SK브로드밴드와 시니어 맞춤 여행상품 개발
교원투어, SK브로드밴드와 시니어 맞춤 여행상품 개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9.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맞춤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약 체결
(좌측부터) 이상구 교원투어 여행기획부문장,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사진=교원)
(좌측부터) 이상구 교원투어 여행기획부문장,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원투어가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 시니어 맞춤 여행상품 개발에 나선다. 교원투어와 SK브로드밴드는 13일 서울 중구 SK브로드밴드 본사에서 이상구 교원투어 여행기획부문장과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니어 맞춤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B tv 시니어 고객 맞춤 여행상품 개발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여행지 상품 개발 ▲영화 촬영지 상품 개발 ▲B tv 시니어 전용 여행상품 마케팅 등에서 상호 협력한다.

교원투어는 SK브로드밴드와 협업을 통해 시니어 개별 고객의 취향에 맞는 여행을 제안하고, 이들 고객층에 특화된 맞춤 상품을 개발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교원투어의 시니어 상품 기획 및 개발 역량과 AI 기술을 기반으로 초개인화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SK브로드밴드의 B tv 플랫폼이 결합돼 차별화된 시니어 맞춤 상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시니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시니어 시장이 확대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SK브로드밴드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시니어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