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내달 말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 내달 말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9.1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렌탈·구매 고객 전원 대상
바디프랜드 추석 프로모션(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추석 프로모션(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바디프랜드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국 라운지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렌탈·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의 주요 해당 모델은 ‘메디컬팬텀’과 ‘팔콘’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메디컬팬텀을 렌탈하는 고객들은 선납금 납입 시 59개월 기준 최대 월 7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선납 시 할인 금액이 기존 월 1만9000원에서 2만6000원이, 300만원 선납 시 기존 월 5만9000원에서 6만6000원이 된다. 여기에 추가로 월 렌탈료 2만원을 추가할 경우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가 증정된다.

팔콘의 경우 60개월 기준 선납금 할인 제도와 제휴카드 할인을 이용하면 월 렌탈료 없이 이용 가능하다. 선납금 180만원을 납입하고 제휴카드 할인 1만7500원을 받을 경우 월 렌탈료가 0원이 된다. 여기에 렌탈 시 월 렌탈료 3만원, 구매 시 180만원을 추가할 경우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받아 볼 수 있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동안 메디컬팬텀 외 ‘다빈치’, ‘팬텀 로보’, ‘파라오 로보’ 이상 3종의 제품에 한해서는 월 렌탈료에 1만원을 추가 시 에이르를 증정하는 내용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헬스케어 로봇 ‘팔콘’ 등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의 제품을 체험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소중한 가족들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선물하며 따뜻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