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추석 기획전’ 진행…올 추석 키워드는 ‘가성비’
크린랲, ‘추석 기획전’ 진행…올 추석 키워드는 ‘가성비’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9.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린랲.
사진=크린랲.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국내 대표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이 고물가로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자 이달 24일까지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크린랲은 음식 준비부터 뒷정리까지 간편하고 가성비 있게 해결할 수 있는 추석 필수 아이템 62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추석 기획전에서는 음식 준비 및 보관에 편리한 △크린백 △크린롤백 △이중 지퍼백 △크린랲 △슬라이딩 크린랩 △기름종이 △종이호일 △위생접시를 비롯해 △고무장갑 △여러번 빨아쓰는 행주 △세정티슈 3종 등 간편한 뒷정리를 돕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슬라이딩 크린랩’은 음식물의 건조를 방지해 야채, 과일류의 신선 보관이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슬라이딩 커터가 있어 한 손으로도 손쉬운 사용은 물론, 일자로 커팅되어 깔끔한 포장이 특징이다. 

특히 크린랲은 최근 추석 명절을 간소화하는 추세에 맞춰 추석 기획전과 별개로 소량 및 소포장 제품군을 크린랩몰서 판매하고 있다. 또한 페이코 앱을 통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추석 물가 부담을 덜고자 이번 추석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 추석 아이템은 알뜰하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