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건강한 한 끼 식사 ‘그레인보우’ 선봬
대상 청정원, 건강한 한 끼 식사 ‘그레인보우’ 선봬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9.1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4가지 원재료를 담아낸 건강 식단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소고기(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소고기(사진=대상)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대상 청정원이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그레인보우’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정원 ‘그레인보우(GRAINBOW)’는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채소 등 원재료를 보기 좋고 맛있게 담아낸 제품으로,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탄생했다. 

한 끼를 먹더라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먹으려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에 착안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확보한 냉동 볶음밥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그레인보우 닭가슴살’, ‘그레인보우 단호박’, ‘그레인보우 소고기’ 총 3종이다.

먼저, ‘그레인보우 닭가슴살’은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넣어 담백하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케일과 브로콜리, 연근 등 다양한 채소를 넣어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그레인보우 소고기’는 소고기와 달달한 감자, 스위트콘, 컬리플라워 등이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비건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그레인보우 단호박’은 누구나 좋아하는 달달하고 부드러운 단호박과 케일, 브로콜리 등 다양한 채소를 가득 담아냈다.

그레인보우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다양한 재료를 일일이 준비할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단 4분만 조리하면 한 끼 식사가 완성되고, 3대 필수 영양소인 탄단지를 골고루 갖춰 영양균형까지 챙겼다. 

대상 관계자는 “그레인보우는 단 한 끼를 먹더라도 건강한 식사를 하길 원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영양과 맛을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취향과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청정원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