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인천공항 에어랩 오픈…한정판 ‘인천안녕샌드’판매
파리바게뜨, 인천공항 에어랩 오픈…한정판 ‘인천안녕샌드’판매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9.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안녕샌드 (사진=SPC)
인천안녕샌드 (사진=SPC)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PC그룹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공항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파리바게뜨는 연구소 콘셉트 매장인 ‘파리바게뜨 인천공항 에어랩(에어랩)’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어랩’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에 263㎡ 규모로 자리잡았으며, 한국적인 매력과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한정판 제품 및 공항 이용객 편의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에어랩 매장 한정판 ‘인천안녕샌드’를 선보인다. ‘인천안녕샌드’는 ‘제주마음샌드’ 등 파리바게뜨 지역 한정판 인기 제품인 ‘샌드’ 시리즈의 4번째 제품이다.

이외에도 가장 한국적인 식재료를 활용해 에어랩에서만 판매하는 이색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 ‘K-뀐아망’ △‘달콤 갈비 고로케’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인천공항 이용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해, 제품 픽업부터 구매까지 소요되는 과정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동선으로 공간을 구성하고 샌드위치와 스낵킹 메뉴 등 그랩앤고 제품들을 확대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인천공항 에어랩은 한국 방문의 관문인 인천공항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공간부터 제품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매장”이라며 “공항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한국 베이커리 문화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