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코끼리베이글’ 메뉴 7종 판매
CJ프레시웨이, ‘코끼리베이글’ 메뉴 7종 판매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10.0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프레시웨이가 고객사의 사내카페에서 '베이글 성지'로 유명한 '코끼리베이글'의 메뉴들을 선보였다.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고객사의 사내카페에서 '베이글 성지'로 유명한 '코끼리베이글'의 메뉴들을 선보였다. (사진=CJ프레시웨이)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프레시웨이가 MZ세대 맛집 모시기에 나서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코끼리베이글’과 손잡고 고객사의 사내카페에서 코끼리베이글의 대표 메뉴들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코끼리베이글과의 협업은 MZ세대 직원들의 사내카페 이용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집객 효과를 통한 매출 향상을 위해 추진됐다고 설명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13일부터 27일까지 한 글로벌 게임사의 사내카페에서 코끼리베이글의 ▲플레인 ▲버터솔트 ▲크림치즈생크림 등 인기 메뉴 7종을 판매했다. 모든 베이글은 당일 제조 및 공급됐다.

CJ프레시웨이는 코끼리베이글뿐 아니라 태극당, 서울페이스트리 등 유명 베이커리 맛집들과 협업을 통해 단체급식 운영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세분화된 고객 수요에 발맞춰 사내카페, 구내식당, 테이크아웃 코너 등 단체급식 사업을 다각화하고 시장 경쟁 우위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인증샷을 불러일으키는 MZ세대 인기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구내식당과 사내카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기업, 레저, 컨세션 등 다양한 분야의 단체급식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