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MZ세대 겨냥 ‘컵누들 마라탕’ 출시
오뚜기, MZ세대 겨냥 ‘컵누들 마라탕’ 출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10.0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오뚜기가 '마라탕'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컵누들 마라탕'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젊은층에서 인기 높은 '마라탕'을 150kcal로 만든 컵누들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라탕'은 매콤 얼얼한 맛으로 MZ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칼로리가 높아 부담스러운 음식으로 꼽힌다. 이에 오뚜기는 마라탕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마라탕을 구현한 컵누들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컵누들 마라탕은 10월 4일부터 오뚜기몰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며, 10월 4일 19시에는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런칭방송을 진행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전 유통채널에 판매확대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매콤 얼얼한 마라탕이 인기인 추세로, 고칼로리 음식인 마라탕을 보다 가볍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컵누들 시그니처 당면과 마라탕 국물이 매우 잘 어울린다. 실제 마라탕에 넣어먹는 재료인 두부피 건더기 등을 통해 더욱 리얼하게 마라탕을 재현한 컵누들 마라탕을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로 부담없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