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철원 어르신 미술전시회 영상 촬영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철원 어르신 미술전시회 영상 촬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0.12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가 철원군지회(지회장 임길호) 주최 ‘그림으로 걷는 산책’ 어르신 미술전시회를 영상을 촬영했다.
강원연합회가 철원군지회(지회장 임길호) 주최 ‘그림으로 걷는 산책’ 어르신 미술전시회를 찾아가 영상을 촬영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이건실)는 10월 10일 태봉갤러리에서 열리는 철원군지회(지회장 임길호) 주최 ‘그림으로 걷는 산책’ 어르신 미술전시회를 찾아가 영상으로 담았다.

미술 전시회는 서울대 서양화과를 졸업한 김선경 작가의 지도 아래 철원의 5개소(마현2리, 생창리, 화지2,3,8리)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그동안 그린 아름다운 시골풍경과 꽃그림 등 작품들을 전시했다. 

이날 전시에는 이현종 철원군수를 비롯한 군의원들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철원시지회에서는 김소영 경로부장이 전시회를 위해 애써왔으며,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늘 적극적인 마인드로 경로당활성화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이은숙 센터장은 “다양한 내용의 어르신들의 활동 모습을 영상제작을 통해 기록으로 남기고, 센터 유튜브에도 지속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건실 연합회장은 “강원의 3291개소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다양한 여가복지 활동을 할수있도록 보다 나은 프로그램 개발에 애써달라”고 격려했다.

이날 영상촬영은 ‘카메라에 담은 강원경로당 이야기’ 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강원경로당광역지원센터와 함께 하는 영상미디어제작단 이낙종, 육영호 씨가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