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킴스클럽, PB상품 인기…9월 매출, 전년대비 10% 가량 상승
이랜드킴스클럽, PB상품 인기…9월 매출, 전년대비 10% 가량 상승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0.1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킴스클럽.
이랜드킴스클럽.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킴스클럽은 전체 PB 상품의 지난달 매출이 전년 대비 10% 가량 상승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시중가 대비 최대 50% 낮은 가격으로 고물가 상황 속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랜드 킴스클럽이 운영하는 PB 상품은 총 200여종으로, 우유와 생수, 화장지 등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생활 전반의 영역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 들어 가장 큰 매출 상승률을 보이고 있는 상품은 우유다. 자체브랜드(PB) 우유인 ‘더 고소한 목장우유’의 10월 1~11일까지의 매출은 전년대비 3배 이상 상승했다. 

지난달 6일 출시한 락토프리 PB 상품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전월대비 20% 가량 매출이 올랐다. 10월부터 기존 브랜드(NB)의 우유 가격이 일제히 인상되며 PB우유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60년 업력의 연세우유와 협업한 ‘더 고소한 목장우유’와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와 협업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900ml에 각각 1990원, 259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이밖에 이랜드킴스클럽의 다른 PB 상품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에도 인기가 높았던 ‘오프라이스 빅롤 화장지’는 올해 100만개가 판매됐으며, ‘오프라이스 생수’는 500만개가 판매됐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고물가 속 고객의 지갑을 지키겠다는 일념으로 최저가 수준의 고품질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가성비를 갖춘 PB 상품군을 늘리는데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