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예산군지회, 행복1단지아파트 경로당에서 ‘시니어 펌 치어반’ 운영
대한노인회 충남 예산군지회, 행복1단지아파트 경로당에서 ‘시니어 펌 치어반’ 운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0.3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지회가 ‘시니어 펌 치어반’을 운영하고 있다
예산군지회가 ‘시니어 펌 치어반’을 운영하고 있다. 펌을 손에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예산군지회(지회장 박상목) 소속 행복1단지아파트경로당(회장 신현상)에서는 치어리딩 에이엘(회장 강연희)과 연계해 ‘시니어 펌치어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예산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지역역량강화 주민제안 공모사업에 선정된 이 프로그램은 치어리딩 단체인 에이엘에서 강사를 파견해 행복1단지아파트경로당 회원 10여명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응원도구인 알록달록한 펌을 가지고 주1회 1시간씩 신나는 음악에 맞춰 응원 동작을 연습하며 4회차 활동을 진행했으며, 마지막 10회차에는 연습한 작품을 영상으로 촬영할 계획이다. 

신현상 경로당회장은 “치어리더의 응원 동작을 따라하니 젊어진 기분이고, 에이엘에서 제공해주는 단체티와 간식으로 회원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고맙다”고 말했다.

박상목 지회장은 “시니어 펌치어는 경로당 프로그램으로 처음 시도하는 것인데 회원들한테 '응원동작'이라는 색다른 경험으로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