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 광양시지회, 제27회 노인의날 기념식 개최
대한노인회 전남 광양시지회, 제27회 노인의날 기념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0.1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지회가 제27회 노인의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광양시지회가 제27회 노인의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사하는 김종규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 광양시지회(지회장 김종규)는 10월 17일 지회 대회의실에서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서영배 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전원, 김태균 도의회 부의장, 최병윤 광양경찰서장, 김종호 광양문화원장 등 내빈과 김종규 광양시지회장을 비롯해 임원, 경로당회장, 지역 어르신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모범노인과 노인복지 기여 유공자 19명으로 ▶도지사 표창 2명 ▶시장 표창 13명 ▶중앙회장 표창 1명 ▶전남연합회장 표창 1명 ▶지회장 표창 2명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으며, 모범경로당으로 선정된 진월면 장재경로당에는 모범경로당 현판을 수여하였다.

김종규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노인복지를 위해 많은 애를 써주시는 광양시와 광양시의회에 감사드린다”며 “노인복지를 위해 경로당에서 헌신하는 경로당회장을 위해 활동비를 일부라도 지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인화 시장은 "노인의 날 축하드린다"며 " 경로당회장 활동비 지원은 시의회와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답해 박수를 받았다.

이어지는 2부 행사는 시립국악단과 지역 가수의 공연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이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