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요’ 론칭 주문금액 10억원 달성
롯데홈쇼핑, ‘고요’ 론칭 주문금액 10억원 달성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0.18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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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방송서 10분 만에 1,000벌 판매 기록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지난 12일 단독 론칭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GOYO)’가 최상급 소재를 활용한 고품질 아이템으로 방송 10분 만에 1,000벌이 판매됐다. 

롯데홈쇼핑은 ‘고요’는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로 롯데홈쇼핑이 단독 브랜드 확대의 일환으로, 올해 겨울 시즌을 겨냥해 1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신규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최상급 원사 수급부터 한국인 체형에 맞는 디자인 기획, 색상 개발까지 ‘고요’ 본사와 협업을 통해 신상품을 선보였다. 최신 패션 트렌드인 ‘올드머니 룩’을 대표하는 소재인 100% 캐시미어를 활용해 니트, 재킷, 팬츠, 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방송 60분 동안 주문수량 5,000세트, 주문금액 10억 원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은 ‘고요’를 TV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날 특집전에서는 ‘홀가먼트 풀오버’, ‘집업 재킷’, ‘니트팬츠’, ‘숄’ 등 최상급 캐시미어를 활용한 신상품 4종을 선보였다.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에는 일반 방송 대비 2배 이상 많은 고객이 참여했으며, 전체 구매 고객 중 10% 이상이 두 개 이상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5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수정SHOP’을 통해 ‘고요’ 2차 방송을 진행하며, ‘홀가먼트 풀오버’를 비롯해 ‘조거 팬츠’, ‘후드 집업’, 등을 판매한다. 또한 내달 초에는100만 원대 캐시미어 100 롱코트를 론칭할 예정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최상급 소재,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 가격이 ‘올드머니 룩’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한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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