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닥터유몰 ‘수능 만능 맛팩’ 할인 이벤트 진행
오리온, 닥터유몰 ‘수능 만능 맛팩’ 할인 이벤트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1.0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영양 보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
오리온 닥터유몰 '수능 만능 맛팩' 할인 이벤트(사진=오리온)
오리온 닥터유몰 '수능 만능 맛팩' 할인 이벤트(사진=오리온)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오리온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닥터유몰’에서 닥터유 인기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수능 만능 맛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수능 만능 맛팩은 단백질, 견과류 등을 함유해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닥터유 제품들로 구성했다. 

닥터유PRO 단백질바 미니·PRO 단백질 드링크 초코를 담은 ‘허기질 때 단백질 충전’,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 미니·PRO 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로 구성한 ‘마지막까지 집중력 유지’, 닥터유 에너지바 호두·단백질 드링크 바나나를 담은 ‘영양으로 깨우는 아침’, 닥터유 에너지바·단백질 드링크 초코로 구성한 ‘점심시간 후 초집중 에너지’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오는 11월 16일까지 닥터유몰에서 수능 만능 맛팩 구매 시 최대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식물성 단백질 12g이 들어 있는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도 증정한다.

닥터유몰은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닥터유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몰로, 제주용암수, 면역수를 포함해 단백질바, 에너지바 및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닥터유PRO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등 다양한 닥터유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면서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수능 준비 막바지에 들어선 수험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