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총 50여 종 구성
아성다이소,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총 50여 종 구성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1.0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기 밑면에 전자레인지 등 사용여부 표시 각인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시리즈는 ‘블루 플라워’, ‘튤립’, ‘스프링 플라워’ 총 3가지 디자인 버전으로 기획했고, 취향에 따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총 50여 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특히 고객들에게 자주 받는 문의를 반영해 식기 밑면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오븐 등의 사용여부를 표시한 각인을 넣어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폴란드풍 식기’는 2020년 가을 시즌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북유럽 감성을 담았다. ‘밝은 화이트 컬러’와 ‘진한 코발트 블루’가 어우러진 색감에 꽃과 열매가 조화를 이뤄, 별다른 플레이팅을 하지 않아도 요리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 플라워 시리즈’의 경우 블루 계열의 꽃 모티브를 메인 디자인으로 윗면에 ‘원형 라인’을 둘러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담아냈다. ‘튤립 시리즈’는 ‘튤립 모티브’와 ‘옐로우’ 색감을 활용해 세팅만으로도 테이블을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끝으로 ‘스프링 플라워 시리즈’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꽃 모티브를 사용해 디자인했고, ‘그라탕볼’, ‘항아리 머그’, ‘프릴찬기’처럼 한식 상차림 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종류로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는 디자인 강화 및 상품 구성의 확대 등 상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변화를 주고자 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