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누들 마라탕', 출시 3주 만에 100만 개 돌파
오뚜기 ‘컵누들 마라탕', 출시 3주 만에 100만 개 돌파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11.03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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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오뚜기 ‘컵누들 마라탕’이 꾸준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에 오뚜기는 10월 선보인 '컵누들 마라탕'이 출시 3주 만에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오뚜기는 ‘컵누들 마라탕’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마라탕을 컵누들에 접목한 제품으로, 칼로리가 높은 마라탕을 부담 없이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마라탕 전문점 1.5단계 정도의 맵기를 재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즐거운 건강관리를 지향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이어지면서 ‘컵누들’이 지속가능한 식단관리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한 신제품을 통해 '즐겁고 건강한 일상의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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