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 2023년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 2023년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1.07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지회가 제35기 노인대학 졸업식과 제6기 백학 노인대학 졸업식을 거행했다.
연천군지회 제35기 노인대학 졸업식에서 졸업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앞줄 오른쪽 4번째부터 정남훈 지회장, 장애정 대학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지회장 정남훈) 부설 노인대학(대학장 장애정)은 11월 3일 연천노인복지관에서 제35기 노인대학 졸업식을 하고, 오후에는 서부권노인복지관에서 제6기 백학노인대학 졸업식을 진행했다.

노인대학 졸업식에는 정남훈 지회장, 장애정 대학장, 졸업생과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내빈 등 120명이 함께 했으며, 입학부터 졸업까지 열심히 참여한 어르신들의 노력을 치하하고 졸업증서, 개근상, 모범상, 공로상 등을 수여했다.

장애정 대학장은 “입학식을 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르신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졸업식을 맞이해 기쁜 마음”이라며 “배움의 열정으로 노인대학에 입학해 졸업까지 잘 이행해 주신 걸 감사하게 생각하고 항상 건강하고 댁내에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내년에도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며 당부했다.

정남훈 지회장은 축사에서 “배움의 열정으로 학사모를 쓰신 어르신들에게 축하와 존경을 드린다”며 “보람찬 인생의 아름다운 열매를 얻으신 졸업생 여러분의 활기찬 모습과 행복한 미소가 꽃보다 아름답다”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