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던킨, ‘도라에몽’과 협업 이달의 음료 출시
SPC그룹 던킨, ‘도라에몽’과 협업 이달의 음료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1.0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라야끼 통팥 모티프, 계절감과 귀여운 요소 재미 더해
SPC그룹 던킨.
SPC그룹 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SPC그룹 비알코리아의 던킨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 11월 이달의 음료 3종을 출시했다.

던킨은 이달의 음료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 ‘도라에몽 통팥 라떼’, ‘도라에몽 아이스 통팥 라떼’ 3종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친근한 캐릭터인 ‘도라에몽’을 활용해 친숙함을 더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에는 겨울철 간식에 자주 활용하는 식재료이자, ‘도라에몽’이 즐겨 먹는 도라야끼의 통팥을 모티프로 계절감과 함께 귀여운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도라에몽 통팥 쿨라타’는 달콤한 팥과 얼음을 함께 갈아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쿨라타 위에는 통팥 토핑을 올려 선선해진 날씨에도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선보이는 ‘도라에몽 통팥 라떼’와 ‘도라에몽 아이스 통팥 라떼’는 고소한 우유에 곱게 갈은 팥을 넣은 통팥 음료로, 담백하고 달달한 팥을 한층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던킨은 앞서 이달 초에도 ‘도라에몽’을 활용한 11월 이달의 도넛 ‘도라에몽 초코크림 도넛’, ‘도라에몽 붕어팥 도넛’ 2종과 굿즈인 ‘도라에몽 쿠션’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