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평택시지회, 제9회 지회장배 탁구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평택시지회, 제9회 지회장배 탁구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1.09 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지회가 노인대학 어르신을 대상으로 지회장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평택시지회가 노인대학 어르신을 대상으로 지회장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사진 가운데 이익재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평택시지회(지회장 이익재)는 11월 1일 평택시 북부노인대학 탁구장에서 4개 노인대학 어르신을 대상으로 지회장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관내 노인대학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생활 및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실버 탁구대회에는 남부·북부·서부·팽성 노인대학에서 약 12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경기를 벌였다.

4개 노인대학은 노인대학 교육사업 내에 당구‧바둑‧탁구 동아리를 운영 중에 있다. 그중 탁구 동아리는 탁구장 이용 어르신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해 탁구연습과 시합 등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이날 탁구대회는 개회식, 국민의례, 예선전을 거쳐 남녀 개인전을 시작으로 남자복식, 여자복식으로 나누어 대회는 진행됐다. 

북부노인대학 박옥란 학장은 “이번 탁구대회가 북부노인대학에서 개최되고, 회원들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기량을 겨룰 수 있는 장이 마련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익재 지회장은 “이번 제9회 탁구대회는 어르신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다양한 기술과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노후 생활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열띤 경기 결과, 개인전 남자부 우승은 남부노인대학 권태동, 여자부 우승으로는 북부노인대학 윤순덕 선수가 차지했으며, 단체전은 남녀 단체전 모두 북부노인대학에서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