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가수 홍진영씨와 협업 ‘시크 블랑코’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 가수 홍진영씨와 협업 ‘시크 블랑코’ 단독 론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1.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이 이달 11일 가수 홍진영이 개발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Chic Blanco)’를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이 이달 11일 가수 홍진영이 개발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Chic Blanco)’를 단독 론칭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이달 11일 가수 홍진영이 개발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Chic Blanco)’를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쿠션 팩트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상품수를 50% 이상 늘리고, 셀럽이 개발한 제품부터 인기 색조 브랜드까지 기능성을 갖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신규 브랜드 ‘시크 블랑코’의 ‘풀커버업 C 밤팩트’를 신상품 발굴을 전담하는 ‘크로스보더상품팀’이 론칭을 위해 9개월 간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홍진영이 브랜딩, 개발, 테스트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지난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출품해 화제를 모았다. 당일 방송에는 홍진영이 직접 출연해 상품 소개부터 제품 시연, 메이크업 팁까지 전달하며, 론칭을 기념해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또한 12일에는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의 ‘뉴 마그넷 팩트’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레더 에디션’ 디자인이 특징으로, 보습, 커버, 광채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선정래 롯데홈쇼핑 상품R&D실장은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인 쿠션팩트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가수 홍진영 씨와 협업해 ‘시크 블랑코’ 팩트를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뷰티산업에 종사하는 셀럽과 협업을 확대하고, 고객 수요를 충족하는 차별화 상품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