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블랙빼기 2종 리뉴얼 출시
동성제약 이지엔, 블랙빼기 2종 리뉴얼 출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11.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취향에 맞는 DIY 탈색
동성제약 이지엔.
동성제약 이지엔.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은 셀프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의 탈색약 ‘슈퍼 리치크림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와 ‘하이라이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2종을 리뉴얼 출시됐다고 13일 밝혔다.

동성제약은 블랙빼기 라인은 자사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290만 개를 돌파하며 새롭게 출시된 ‘슈퍼 리치크림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와 ‘하이라이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탈색할 수 있도록 제품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슈퍼 리치크림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는 영양 가득 오일 4종(마눌라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이 함유된 크림 포뮬라로 모발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탈색으로 인한 손상을 줄여준다. 또한 별도의 열처리 필요 없는 높은 탈색력으로 얼룩 없이 셀프 탈색이 가능하다. 

‘하이라이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의 경우, 파우더 타입으로 개별 포장돼 원할 때 원하는 양만큼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전체 탈색은 부담스럽지만 밋밋한 헤어에 특별한 디자인을 입히고 싶을 경우 원하는 부분만 하이라이트 탈색할 때 적합하다. 

동성제약 이지엔 관계자는 “이지엔은 탈색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며 “이번 리뉴얼의 경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평소 탈색에 부담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모발 손상 없이 집에서도 편하게 셀프 탈색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