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시상식 진행
NH농협은행, ‘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시상식 진행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11.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9개 우수 농식품기업 수상…‘농식품 전문은행’위상 제고
이석용 NH농협은행장(왼쪽 6번째)과 기업 대표들이 시상식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이석용 NH농협은행장(왼쪽 6번째)과 기업 대표들이 시상식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지난 1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2023 제10회 자랑스런 농식품기업 賞’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4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10회째를 맞는 이번 시상식에는 종자생산 및 비료/농약 도매업을 영위하는 ㈜제농 에스앤티 농업회사법인 등 9개 기업 대표가 수상자로 참석했다.

이 시상은 농협은행과 거래 중인 전국 농식품기업 중 경영성과, 국산 농축산물 활용, 성장잠재력 등 다양한 부문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 농식품기업에 수여된다.

수상 기업에는 대출금리 우대, 농식품기업 컨설팅, 판로확대 및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올해 수상 기업 9개사를 포함해 지난 10년 동안 총 120개 기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석용 은행장은 “고부가가치 창출 및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확대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에 이바지하고 계신 대표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농협은행 또한 농식품기업의 성장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