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산타선물 ‘크리스마스 기획전’진행
아성다이소, 산타선물 ‘크리스마스 기획전’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1.1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 꾸미기, 인테리어 용품 등 총 350여종 구성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에는 시즌 매대 컨셉을 ‘하늘에서 쏟아지는 산타의 선물’로 마련해,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가성비 높게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인형, 트리와 트리 꾸미기 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총 35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형은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했다. 루돌프, 산타, 병정 등을 귀엽게 캐릭터해 상품을 기획했고, 걸이 인형, 자석 인형 등으로 판매를 한다. 걸이 인형을 트리에 매달아 색다르게 연출이 가능하고, 캐릭터별로 구매해 아이에게 선물할 수 있다. 

트리와 트리 꾸미기 용품은 기존 그린, 화이트색에서 핑크색 트리를 올해 새롭게 마련했다. 공간의 무드에 맞게 트리 색깔을 선택해 꾸미는 것을 추천한다. 트리 꾸미기용품은 모루와 리스, 전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크리스마스 유리볼은 총 20여 종으로 전년보다 상품 사이즈 및 디자인을 강화했다. 

인테리어 용품은 유리볼과 워터볼, 미니 유리트리 등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티 캔들 유리장식 소품’은 원형 캔들을 놓을 수 있는 ‘캔들 홀더’로 식탁에 올려놓고 사용하거나, 실내 공간 곳곳에 배치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이밖에도 지인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나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머리띠와 파티용품 등을 기획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부담없고 1인 가구에서도 높은 가성비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