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아동센터 간식 나눔 봉사 전개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아동센터 간식 나눔 봉사 전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1.1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래떡데이 맞아 와부지역아동센터에 가래떡 간식과 치킨 전달
bhc그룹.
bhc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아이들을 위한 간식 나눔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봉사단원들은 지난 11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와부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직접 만든 가래떡 간식과 치킨을 전달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bhc그룹은 이번 봉사활동은 가래떡데이(11월 11일)를 맞아 아이들에게 우리 농산물의 중요성과 신선한 먹거리에 대해 감사하고 소중한 마음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15일 밝혔다. 가래떡데이는 법정기념일인 농업인의 날을 알리고 쌀 소비촉진을 위해 2006년에 지정된 기념일이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아이들에게 줄 간식 선물을 직접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가래떡을 먹기 편하게 자른 후 아이들이 좋아하는 막대과자처럼 그 위에 달콤한 꿀과 크런치를 뿌려 하나하나 정성껏 포장작업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단원들은 “아이들에게 전달한 간식을 직접 만들 수 있어 보람차고 뿌듯한 하루였다”며 “농업인의 날과 가래떡데이에 대한 유래는 물론 신선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농업인이 흘린 구슬땀에 대해 되새겨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고강조했다. 

bhc그룹 관계자는 “bhc그룹은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청년들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체득하고 확산할 수 있도록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