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키크니, ‘모든 순간 ㅇㅇㅈ로 말하자!’ 이벤트 진행
애경산업 AGE20’S-키크니, ‘모든 순간 ㅇㅇㅈ로 말하자!’ 이벤트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11.1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최근 브랜드명 초성인 ‘ㅇㅇㅈ’을 활용한 ‘모든 순간 ㅇㅇㅈ로 말하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AGE20’S는 ㅇㅇㅈ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명을 쉽게 인식시키고 친근감을 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유쾌한 콘텐츠로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키크니 작가와의 콜라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ㅇㅇㅈ’을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신규 모델 최수영과 함께한 ㅇㅇㅈ 브랜드 영상 공개 등 소비자가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쉽게 인식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ㅇㅇ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AGE20’S는 브랜드명 ‘에이지투웨니스’의 앞 단어 초성인 ‘ㅇㅇㅈ’를 주제로 키크니 작가 특유의 감성과 유머를 담은 인스타툰을 공개했다. 또한 응원중, 열일중 등 ‘ㅇㅇㅈ’으로 연상되는 단어나 문장을 인스타툰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키크니 작화 부적’, ‘AGE20’S 제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키크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한 키크니 시크릿코드를 통해 AGE20’S 브랜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적립금을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순간 ㅇㅇㅈ으로 말하자!’ 이벤트는 키크니와 AGE20’S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AGE20’S 브랜드 관계자는 “AGE20’S는 고객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내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