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호텔 체인 아코르와 '프리미엄 카드' 협업
우리카드, 호텔 체인 아코르와 '프리미엄 카드' 협업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11.1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우리카드가 호텔체인 그룹인 아코르와 손잡고 프리미엄 제휴카드를 선보인다. 우리카드는 아코르와 ‘ALL 우리카드 Infinite(올 우리카드 인피니트)’ 및 ‘ALL 우리카드 Premium(올 우리카드 프리미엄)’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 2종은 세계적인 명품 디자이너 업체 마자리니(Mazarine)가 프랑스의 자연과 역사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 ALL 우리카드 Infinite(올 우리카드 인피니트)’은 파리 바가텔 공원 공작새를 담았고 ‘ALL 우리카드 Premium(올 우리카드 프리미엄)’은 파리 에펠탑과 개선문을 담았다.

‘ALL 우리카드 Infinite(올 우리카드 인피니트)’는 아코르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ALL(Accor Live Limitless)과 연동해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14,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용금액 3천원당 최대 5 ALL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해줄 뿐만 아니라 연간 2천만원 이상 이용 시 5,000 ALL 리워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년 2월 말까지 ALL 우리카드 Infinite 메탈 카드 발급받고 3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메탈 카드 발급비용을 캐시백 해주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 카드로 국내 아코르 호텔 및 식음업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2천명은 5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내년 2월 말까지 ALL 우리카드 Premium을 발급받고 150만원 이상 이용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7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이 카드로 국내 아코르 호텔 및 식음업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2천명을 대상으로 5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글로벌 호텔체인 아코르와 이번 제휴를 통해 한층 더 높은 수준의 호텔 프리미엄 서비스를 국내외에서 제공해 드릴 수 있게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아코르 제휴카드 고객분들께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아코르와 협업해 만족스러운 카드 라이프 혜택을 구성하겠다” 고 말했다.

아코르 메디 헤미씨 사장은 “우리카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휴카드를 출시할 수 있어 기쁘고 이 카드를 사용하면 한국을 포함한 110개 이상의 국가에서 로맨틱한 휴가, 여행, 출장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최고의 호텔 브랜드와 가치를 즐기고 싶은 한국 여행객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