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에 살충제 분사 서비스 추가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에 살충제 분사 서비스 추가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1.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부 안전성 인증 받은 천연 성분, 가정용 살충제 처리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사진=코웨이)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사진=코웨이)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코웨이가 오는 20일부터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에 살충제 분사 서비스 단계를 추가한다. 코웨이는 이번 서비스 범위 확대는 매트리스 위생 케어 효과를 높이고 고객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시 전문 장비를 활용해 위생 케어를 진행한 뒤 희망 고객에 대해 가정용 살충제를 분사해주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살충제는 집먼지진드기, 초파리, 벌레 등의 구제 효과를 높여주며, 매트리스를 제외한 프레임 주변부에 분사된다. 환경부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천연 피레트린 성분의 제품을 사용해 안심을 더했다.

이 서비스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희망할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살충제 분사 서비스가 제공된다.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렌탈 시 케어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며, 케어 서비스만 원할 경우 타사 매트리스도 1년 멤버십 또는 1회 이용권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매트리스 위생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면서 고객이 안심하고 코웨이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케어 서비스 범위 확대에 나섰다”며 “전문 장비와 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깨끗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고객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