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코틀러어워드’ 마케팅 이노베이션 부문 수상 영예
바인그룹, ‘코틀러어워드’ 마케팅 이노베이션 부문 수상 영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1.1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8년 혁신경영 통해 청소년 코칭교육 선도 성과 인정
김영철 회장(오른쪽)이 마케팅 이노베이션 부문 상패를 전달받고 있다. (사진=바인그룹)
김영철 회장(오른쪽)이 마케팅 이노베이션 부문 상패를 전달받고 있다. (사진=바인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바인그룹은 17일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된 ‘2023 코틀러어워드’에서 혁신경영을 통해 청소년 코칭 교육을 선도한 성과를 인정받아 마케팅 이노베이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바인그룹은 지난 1995년 코칭교육 전문기업으로 시작해 2017년 그룹으로 출범, 혁신경영의 역동성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수상에는 지난 28년 동안 축적된 코칭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장한 청소년 1대1 학습, 진로, 인성 코칭프로그램인 ‘상상코칭’은 코칭교육의 선도주자로 자리매김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바인그룹은 교육사업을 넘어 다양한 사업 분야에 도전, 플랫폼서비스, 무역/유통, 자산 운용, 호텔, 외식/연수원, 해외법인 등 10여개의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다. 무엇보다 구성원들이 창의적인 사업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이를 현실로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내벤처 플랫폼인 100projects를 통해, 100년 기업과 지속적인 성장을 향한 다각화된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

바인그룹 관계자는 “지난 28년 동안 혁신적인 경영을 이어올 수 있었던 데는 김영철 회장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마케팅전문팀 구성, 구성원들의 성장을 위한 사내교육 프로그램 구축, 구성원을 파트너로 인식하고 그들의 아이디어를 실현하도록 지원하는 사내벤처 100Projects가 원동력이 됐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고객과 구성원과의 소통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업을 발전시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로 4회 째를 맞은 ‘코틀러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코틀러임팩트가 주관하고, 마케팅 철학 실천 및 성과를 낸 기업에게 수여하는 글로벌 시상 제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