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팔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누적 매출 300억 달성
바디프랜드, ‘팔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누적 매출 300억 달성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1.2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기능성 강화한 ‘팔콘S’와 ‘팔콘SV’
바디프랜드 신제품 ‘팔콘S’, ‘팔콘SV’(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신제품 ‘팔콘S’, ‘팔콘SV’(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팔콘’의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 제품인 ‘팔콘S’와 ‘팔콘SV’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팔콘’은 헬스케어 안마의자 기술력의 정수인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바디프랜드의가장 최신 제품으로, 지난 9월 출시한 이래 하반기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1만대 이상이 판매돼 300억원 이상의 누적 매출을 달성한 제품이다. 

이러한 ‘팔콘’의 폭발적인 수요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이번에 공개한 ‘팔콘S’와 팔콘SV’로, 고급형 디자인과 견고함, 마사지 프로그램 고도화가 돋보인다.

신제품 2종은 공통적으로 ‘팔콘’과 디자인 통일성을 갖되, 고급 소재와 공정으로 내구성을 높인 점이 눈길을 끈다. 두 제품 모두 베이지 브라운 컬러감을 유지하면서 패브릭 소재로 안락하고 따스한 느낌을 가미하는 한편, 주요 마찰 부위인 머리와 등 시트에는 천연가죽을 사용해 견고함을 더했다. 

‘팔콘S’가 광택감을 살려 우아함을 표현했다면, ‘팔콘SV’의 경우 수전사 공정으로 우드패턴을 구현해 내구성을 담보하면서도 ‘팔콘S’와는 또 다른 클래식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기존 ‘팔콘’ 마사지 프로그램에 ▲척추라인 ▲부기완화 ▲수험생 스트레칭 프로그램 3가지 모드가 추가돼 총 30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팔콘S’는 오는 26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후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에서 ‘팔콘S’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팔콘SV’는 백화점 라운지 전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소 정체된 가전·가구 시장 상황 속에서도 바디프랜드만의 기술력과 화제성을 증명해낸 제품이 바로 팔콘”이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력으로 무장한 팔콘S, 팔콘SV를 통해 다양한 고객 구매 욕구를 충족시키며 팔콘에 버금가는 새로운 수요를 창출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