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서천군지회, 제6회 지회장기 노인생활체육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충남 서천군지회, 제6회 지회장기 노인생활체육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1.29 0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지회가 제6회 지회장기 노인생활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김윤태 지회장(오른쪽 2번째)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서천군지회(지회장 김윤태)는 11월 21일 서천군농어촌복합체육시설에서 제6회 서천군지회장기 노인생활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노인 회원들의 화합과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노인체육활동을 통한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추진됐으며, 그라운드골프, 파크골프, 게이트볼, 한궁 경기를 실시하였다. 

이날 개회식에는 김성관 서천부군수, 김경제 군의회 의장. 오세영 서천군체육회장, 도의원, 군의원 등 내빈과 김윤태 지회장을 비롯해 지회 임원, 게이트볼·한궁 선수, 심판 등 관계자 190여명이 참석해 대회 참여 선수들을 응원했다. 

파크골프 경기는 같은 일시에 서천군 노인복지관 파크골프장에서 100여명의 선수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가 진행됐으며, 그라운드골프 경기는 20일 서천체육공원 야구장에서 열렸다.

열띤 대회 결과, 그라운드골프 단체 우승은 동백클럽이 차지하였으며, 파크골프대회의 남성 1위는 금강클럽 조용, 여성 1위는 서천클럽 이정숙 선수가 차지했다. 게이트볼 단체 우승은 마산면분회가, 한궁 단체우승은 마서동부분회가 차지했다.

김윤태 지회장은 “올해 처음으로 그라운드골프와 파크골프 종목을 추가 진행하여 더 많은 노인체육회원들이 참가할 수 있었다. 해를 더해 갈수록 내실있고 뜻깊은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여 실력 발휘를 해주신 선수들과 원활한 경기진행을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