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 부설 광주시노인대학 수료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 부설 광주시노인대학 수료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2.06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지회가 부설 광주시노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광주시지회가 부설 광주시노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박용화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지회장 박용화)는 11월 27일 광주시노인복지회관 3층에서 2023년 광주시노인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방세환시장, 주임록 시의회의장, 도의원, 시의원, 단체기관장 등 내빈과 박용화 지회장을 비롯해 지회임원, 노인대학생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광주시 곤지암노인대학(학장 심춘자)과 신현동노인대학(학장 박기준)의 합동수료식을 가졌다.

식전공연으로 광주시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힙합댄스, 포크댄스, 유명숙 명창의 경기민요 공연이 펼쳐졌다. 

수료식은 심춘자, 박기준 대학장의 학사보고 및 식사에 이어 박용화 지회장의 인사말, 방세환 시장과 주임록 시의회 의장의 축사가 진행됐다.

이날 졸업하는 93명에게 졸업장을 수여하고, 50명의 노인대학생에게 개근상, 정근상, 공로상, 모범상이 수여했다.

박용화 지회장은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노인대학에서 '졸업'이라는 결실을 거두신 수료생들에게 축하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 노인대학에서의 배움과 인연으로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계획하여 더 많은 어르신들이 입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