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동반성장지원단 성과교류 및 소통의 장’ 개최
포스코이앤씨, ‘동반성장지원단 성과교류 및 소통의 장’ 개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1.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사와 상생협력 'Eco & Challenge Together' 박차
포스코이앤씨 ‘동반성장지원단 성과교류 및 소통의 장’(사진=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 ‘동반성장지원단 성과교류 및 소통의 장’(사진=포스코이앤씨)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포스코이앤씨가 지난 28일 새롭게 오픈한 ‘더샵갤러리 2.0’에서 회사 임직원 및 우수협력사 대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동반성장지원단 성과교류 및 소통의 장’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한해 동반성장지원단의 주요성과에 대한 우수사례 발표 및 포상 수여 등 ‘성과교류의 장’과 함께 협력사와 안전·환경·구매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하는 ‘지식교류의 장’으로 나눠 진행됐다.

2023년 포스코이앤씨 동반성장지원단은 신 사명에 발맞춰 ‘Eco & Challenge Together’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걸고 비지니스 파트너인 협력사의 실질적인 역량 향상 중심의 동반성장활동을 전개했다.

회사가 보유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협력사가 다소 어려움을 겪는 안전, 품질, 기술 등 3개 분야에 대해 6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해 중소협력사가 필요로 하는 법정 안전교육, 품질 하자교육, 공동기술개발 등을 집중 지원했으며, 총 221개사 5970명이 지원단 활동에 참여했다.

성과교류의 장과 더불어 진행된 지식교류의 장에서는 중처법 위반사례 공유, 협력사 참여형 환경관리, 구매정책 및 동반성장 추진방향 안내 등 중소협력사의 현안사항에 대해 같이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이외에도 더샵갤러리 투어, 아트 전시회 관람 등 포스코이앤씨의 지속가능한 주거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포스코이앤씨 동반성장지원단장은 “중소협력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동반성장지원단 내실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협력사와 함께 친환경 미래사회 건설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