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동두천시지회, 제13회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동두천시지회, 제13회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2.02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지회가 제13회 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동두천시지회가 제13회 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동두천시지회(지회장 김성보) 부설 노인대학(학장 권지순)은 11월 29일 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제13회 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시의회 김승호 의장, 황주룡 부의장과 시의원 전원, 김영미 사회복지과장, 허희정 노인복지팀장 등 내빈과 김성보 지회장과 지회임원 등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제팔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졸업식은 개식사, 국민의례, 이강주 학생회장의 노인강령 낭독에 이어서 노인대학 연혁과 학사보고, 졸업증서 및 표창장 수여, 권지순 학장의 회고사, 박형덕 시장과 김승호 시의장의 축사, 김성보 지회장의 치사, 학생회장의 사은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졸업생 남자 11명, 여자 70명 총 81명을 대표해 이강주 회장이 졸업장을 받았으며, 지회장 표창은 박봉래 학생 외 5명, 2년간 개근상은 오영식 학생 외 7명, 대학장 표창은 김상철 외 7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박형덕 시장은 축사에서 “배움은 끝이 아닌 새로운 도전이다. 오늘 졸업하신 모든 어르신께 존경과 경의를 표하며 수상하신 어르신들 모두에게 큰 박수를 드린다”며 축하했다.

김승호 의장은 “배움의 열정으로 학사모를 쓰신 어르신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어르신들의 삶에 행복한 여건을 만드는데 김성보 회장님과 함께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