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오트, 폴 바셋과 연말 페스티벌 진행
매일유업 어메이징오트, 폴 바셋과 연말 페스티벌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2.0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 바셋 시즌메뉴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증정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커피, 초콜릿 폴 바셋 입점(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커피, 초콜릿 폴 바셋 입점(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매일유업의 오트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연말을 어메이징하게! 어메이징 오트와 폴 바셋이 함께하는 연말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출시된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커피와 초콜릿 2종의 폴 바셋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해 준비했다. 이번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의 오프라인 판매는 폴 바셋이 최초로, 출시 직후 온라인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신제품을 바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성사됐다.

12월 1일부터 폴 바셋 전국 매장에서 시즌메뉴로 설향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커피 혹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정물량으로 준비한만큼 소진 시 조기품절 될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브랜드 협업 기획팩 구성 및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6일부터 19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 커피 & 폴 바셋 라떼 랑드샤’ 혹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 폴 바셋 초콜릿 랑드샤’ 기획팩을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폴 바셋 카페 오트 모바일 교환권’ ‘어메이징 오트 커피’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X 폴 바셋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관계자는 “지난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대규모 체험 이벤트로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초콜릿을 먼저 접한 고객들 사이에서 맛에 대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판매처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어디서든 편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폴 바셋 입점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오트 음료가 생소한 고객들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폴 바셋의 시즌메뉴를 맛보시고, 어메이징 오트 제품도 같이 경험 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