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마이보라 멜리안, ‘제9회 올해의 SNS 어워드’ 수상
동아제약 마이보라 멜리안, ‘제9회 올해의 SNS 어워드’ 수상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2.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채널, 대학가 캠퍼스 어택 등 MZ 타겟 대상 활발
동아제약 마이보라 멜리안 ‘제 9회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기업부문 최우수상(사진=동아제약)
마이보라 멜리안 ‘제 9회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기업부문 최우수상(사진=동아제약)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동아제약은 최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9회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동아제약 피임제 인스타그램 ‘myvlar.meilane(마이보라.멜리안)’이 인스타그램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의 SNS’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기업, 공공기관, 소상공인의 SNS 활용 현황을 평가하고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채널을 찾아 널리 알려 올바른 SNS 활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2015년부터 진행됐다.

동아제약 피임제 인스타그램 ‘myvlar.meliane(마이보라.멜리안)’은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피임, 피임약 정보와 다양한 여성 건강정보를 전달하는 대한민국 여성 건강 정보 채널로서, 만 칠 천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특히, 동아제약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MZ세대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최근 국민대, 한국외대, 숭실대 축제 기간에 찾아가 대학생들에게 피임제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마이보라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방송인 신기루, 허안나가 출연한 유튜브 컨텐츠 ‘마이보라 캠퍼스 어택 숭실대학교 편’은 조회수 6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작년 ‘소셜아이어워드 2022 제약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수상’에 이어 ‘올해의 의 SNS인스타그램 기업 부문 최우수상 수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피임약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유익한 여성 건강 컨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