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연말 ‘대규모 기획전’ 진행
교원투어 여행이지, 연말 ‘대규모 기획전’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2.0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급 혜택 ‘연말결싼, 더싼여행, 여행결싼’ 기획전
여행이지 연말 기획전(사진=교원)
여행이지 연말 기획전(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역대급 할인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연말 기획전을 통해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겨울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결싼, 더싼여행, 여행결싼’이라는 주제로 ▲겨울 여행지 추천 및 상품 할인 ▲토스페이 결제 할인 ▲경품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여행이지 한정판 온라인 캘린더 증정 ▲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여행이지는 먼저 올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여행지를 ‘휴식과 여유’ ‘알찬 관광’ ‘천혜의 자연경관’ ‘액티비티’ ‘자유여행’ 등의 테마로 분류해 엄선한 상품을 소개한다.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획전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 ▲다이슨 디지털 슬림 청소기(2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를 각각 증정한다. 

여기에 기획전 기간 주차 별로 진행되는 럭키드로우를 통해서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크로아티아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자그레브 및 두브로브니크)을 비롯해 로마 왕복 항공권, 사이판 왕복 항공권, 보홀 비 그랜드 리조트 3박 숙박권, 알로프트 타이베이 베이터우 호텔 3박 숙박권, 후쿠오카 힐튼 호텔 1박 숙박권 등 역대급 경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한정판 필름 카메라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응모 방법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2024년에 가고 싶은 여행지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여행이지는 추첨을 거쳐 100명에게 브랜드 모델 손석구의 이미지가 들어간 필름 카메라를 전달할 예정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올 한 해 많은 고객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혜택을 담은 연말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이번 기획전이 겨울철 알찬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