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미니언즈와 콜라보 신메뉴 선봬
메가MGC커피, 미니언즈와 콜라보 신메뉴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2.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MGC커피의 미니언즈 콜라보 겨울 신메뉴.(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의 미니언즈 콜라보 겨울 신메뉴.(사진=메가MGC커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메가MGC커피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협업해 신메뉴와 굿즈를 선보를  선보인다. 지난 7일 출시한 미니언즈 콜라보는 메가MGC커피의 첫 캐릭터 콜라보로 SNS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협업에는 ‘귀여운 악당 미니언즈의 우당탕탕 Happy MEGA Party’ 콘셉트 아래 홀케이크와 음료 3종, 굿즈 4종으로 시즌 한정 출시됐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메가MGC커피는 미니언즈 팬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미니언즈가 좋아하는 바나나를 활용해 캐릭터와 꼭 닮은 비주얼의 음료 3종을 개발했다. ‘우당탕탕 뚝딱 미니언라떼’는 달달하고 부드러운 논커피(Non-Coffee) 바나나 라떼로, 비슷하게 생겼으나 각자 개성과 특징이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에서 착안해 커스텀할 수 있는 이색 음료로 표현했다. 기본 라떼에, 커피 추가 또는 디카페인 샷, 휘핑, 펄, 젤라또 추가로 구성된 6가지의 ‘뚝딱 옵션’을 함께 구성해 개성을 더했다.

또한 신메뉴와 함께 선보인 미니언즈 콜라보 굿즈 4종은 출시하자마자 품절대란템에 반열을 올렸다. 틴케이스로 활용 가능한 ‘미니언즈 틴토이(5종 랜덤)’는 가잼비를 따지는 MZ세대 펀슈머와 미니언즈 콜렉터 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귀여운 미니언즈를 활용해 ‘랜덤깡(캐릭터를 활용한 블라인드 굿즈 상품의 랜덤뽑기)’과 같은 재미요소를 더한 이유로 분석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캐릭터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 그 시작을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와 이벤트를 준비해 소비자들에게 항상 즐거움을 선사하고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거듭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이번 미니언즈 콜라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3일까지 메가MGC커피 앱에서 콜라보 음료 3종에 대한 단품 100원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14일부터 20일까지는 미니언즈 음료와 디저트 세트를 조합해 각 8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