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능동적 학습’ 온라인 토크 콘서트 개최
구몬학습, ‘능동적 학습’ 온라인 토크 콘서트 개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2.1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 및 초등생 능동적인 학습 참여 강화
장대익교수온라인 토크 콘서트(사진=교원)
장대익교수온라인 토크 콘서트(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구몬학습이 겨울 방학을 맞아 학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실시한다. 번 토크 콘서트는 유아 및 초등생의 능동적인 학습 참여를 강화하고, 주도적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장대익 가천대학교 창업대학 석좌교수를 연사로 초청해 '스스로 잘하는 아이로 성장시키는 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달 15일 오전 10시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약 2시간 동안 실시간 방송한다. 총 2부 구성으로 1부에서는 능동적 학습자와 수동적 학습자의 차이점을 비롯해 올바른 자녀 교육법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2부에서는장대익 교수와 학부모가 실시간 문답을 주고 받는 형태로 꾸려질 예정이다. 강연에 앞서 궁금한 점을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오는 14일까지 사전 질의로 남길 수 있다.

구몬학습은 토크 콘서트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토크 콘서트 사전 신청자 및 강연 중 실시간 질문을 온라인 채팅창에 남긴 참여자 총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강연 후 후기를 남긴 참여자 10명을선정해정관장 제품을 제공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지난 8월 개최했던 온라인 토크 콘서트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강연 주제를 확장하여 장대익 교수와 함께 디지털 교육 시대 속에서 학부모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진짜 공부법’에 대한 강연을 준비했다”면서 “유초등생을 위한공부법을포함해 능동적 공부 습관 형성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 나눌 예정이니 이번 강연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