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식봄’서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
CJ프레시웨이, ‘식봄’서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12.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사진=CJ프레시웨이)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오픈마켓 ‘식봄’에서 전국 온라인 배송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는 배송 지역 확대를 기념해 ‘식봄’ 사이트에서 오는 28일 16시까지 약 100가지 식자재를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할인 상품들은 구매 빈도 수가 높은 쌀, 야채, 소스, 유제품, 튀김류 등 범용 식자재 중심으로 마련했으며, CJ프레시웨이 PB ‘이츠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종이컵 1박스(1000개입)을 증정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식봄 내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주문 및 배송 서비스 지역을 기존 수도권, 충청도에서 경상도, 전라도까지 대폭 늘렸다. 이에 따라, 전국 172개 시·군·구를 대상으로 콜드체인 기반 식자재 직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직배송 서비스 오픈에 앞서 CJ프레시웨이는 ▲물류센터 온라인 배송 체계 구축 ▲실시간 주문 시스템 연동 ▲전국 직배송 가능 상품 확보 등을 진행했다.

먼저, 대규모 광역 물류센터의 온라인 배송 체계를 새롭게 만들었다. 이를 통해 이천·수원·양산·장성 등 4곳의 물류센터에서 최적화된 배송 경로로 각 지역에 식자재를 신속히 공급하고 있다. 현재 서비스 권역 어디서든 동일한 품질로 받아볼 수 있는 상품 수는 330여 가지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식봄 직배송 지역 확대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CJ프레시웨이의 차별화된 상품들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온라인 고객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