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시흥시지회, 연꽃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시흥시지회, 연꽃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2.1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꽃노인대학 졸업생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왼쪽2번째부터 김연규 지회장, 김창철 학장, 송미희 시의장, 문정복 의원.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시흥시지회(지회장 김연규)는 12월 6일 부설 연꽃노인대학(학장 김창철) 제9기 졸업식을 지회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유재홍 시흥시 복지국장, 송미희 시의회 의장, 문정복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연규 시흥시지회장, 김창철 학장, 분회장, 노인대학 수강자 36명 등 50여명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시흥연꽃노인대학은 노인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기 위해 마련된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하나로 올해 9기 수강생 36명이 참여했다. 지난 3월~11월 8개월간 매주 수요일마다 노래‧댄스 수업과 일일 소양강좌 특강으로 진행돼 어르신의 일상에 활력을 더했다.

행사는 학사보고 동영상 시청에 이어 졸업증서 수여로 진행됐으며, 모범생, 개근상 및 정근상의 시상과 내빈 축사가 이어졌다. 학사과정을 마친 졸업생은 내빈의 축하 인사와 영예로운 학사모와 졸업장을 받으며 졸업의 기쁨을 만끽했다.

김연규 지회장은 “배움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졸업을 맞이한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이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