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페셜 홀리데이’ 행사 진행 
쿠팡, ‘스페셜 홀리데이’ 행사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12.2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티 로더 그룹 뷰티 브랜드 총 출동 
쿠팡 로켓럭셔리 ‘스페셜 홀리데이’ (사진=쿠팡)
쿠팡 로켓럭셔리 ‘스페셜 홀리데이’ (사진=쿠팡)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쿠팡 로켓력셔리에서 오는 24일까지 에스티 로더 그룹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스페셜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에스티 로더·맥·바비브라운·크리니크·랩시리즈·아베다·달팡 7곳으로, 색조와 기초화장품 라인업이 총출동한다. 기존의 베스트 셀러 상품과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했다. 

크리니크와 달팡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쿠폰을, 아베다와 랩시리즈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원과 6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랩시리즈와 아베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사은품을 증정한다. 랩시리즈 제품 구매 시 정품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30ml)을 증정한다. 단,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을 구매할 경우의 사은품은 정품 스프레이 펌프다.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헤어 리페어(단품)’를 구매하면 보태니컬 리페어 샴푸(50ml)를, ‘데미지 레미디 헤어 리페어 듀오 세트’를 구매하면 동일한 라인의 정품 샴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로켓럭셔리는 에스티 로더 그룹 브랜드의 제품 라인을 추가해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브라운 ‘씨티스트롤 미니 롱웨어 섀도우 스틱 세트’, 달팡 ‘에끌라 수블림 클렌징 밤’, 랩시리즈 ‘그루밍 일렉트릭 쉐이브 솔루션’, 크리니크 ‘해피 포 맨’ 향수 등이다. 

행사 기간 동안 혜택을 담아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하루 특집! 타임딜 혜택’ 코너를 운영한다. 20일에는 맥 ‘락드 키스 잉크 24아워 립컬러’를 선보이며, 이후 순차적으로 맥 아이섀도우와 립스틱, 랩시리즈 로션, 크리니크 치크팝 등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데이트·파티 메이크업 제안’ 코너도 마련했다. 24시간 초밀착 커버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 로더는 지난 12월 한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발표한 빅데이터 분석결과, 파운데이션 부문 브랜드 평판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로켓럭셔리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의 한국 법인을 통해 직매입한 100% 정품이며 고객은 로켓배송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다른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도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기가 좋은 럭셔리 뷰티 제품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